2009년 10월 30일 금요일

크로스게임 30화 감상 그리고 슬픈 명장면!

이번 30화 내용은 와카바에 대한 회상편이라 할 수 있는데 꽤나 감동적인 내용이 많네요

 자세한 냉용은 와카바의 회상편으로 여름축제가 있기전 수영교실 캠프를 가게된 츠키시마... 와카바는 물에 빠진 하급생 여자아이를 구하려던 중 급류에 휩쓸려 급히 병원으로 이송.....

 끝내 떠난 와카바.. 그 소식을 전해 들은 코우...   와카바의 장례식에 간다.
와카바의 장례식에 온 코우.. 아직 어려서 그런지 슬프다거나 쓸쓸하다거나 잘 모르는 듯 보인다.
와카바의 동생 모미지 또한 아직은 어려서 언니의  죽음을 믿기지 않는다는 표정으로 멍하니 와카바의 영정산만 바라본다.
코우도 모미지와 마찬가지로 잘 받아들이지 못한 듯 하나... 아카이시의 눈물을 보고 코우도 그제야 흐느껴 울기시작하네요... 아마 와카바가 죽었다는 사실에 어찌할바 몰랐던 코우도 이제 참기가 힘들었나 봅니다.

아래 영상은 위 내용이 담겨진 영상만 편집해 올립니다.

댓글 3개:

  1. 크로스 게임이라 내용이 뭘까나요..ㅎㅎ

    답글삭제
  2. @Crimson - 2009/10/30 19:21
    흠..머라고 해야하나.. *_* 혹시 h2 보셨나요? 같은 작가로 알고 있구요 또 내용도 거의 흡사하다고 보면 되요ㅎ 솔직히 야구쪽 스포츠애니메이션이라 하면 메이저 밖에 안떠오를지도 모르지만ㅎ 제겐 거의 메이저와 동급으로 여겨질만큼 이것도 잼있더라구요. 지금 꽤 인기 있는 애니로 알고 있어요

    답글삭제
  3. Sie lassen den Fehler zu. Es ich kann beweisen. Schreiben Sie mir in PM, wir werden umgehen.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