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 13일 수요일

네이버에서 아이디안전조치가 이루어 지다

 12일 오후 저녁식사를 마치고 컴퓨터 앞에 앉아 mail을 확인하려 네이버에 접속해 보았다.
그런데 이게 왠일.. 위 화면처럼 내 아이디는 '현재 안전조치 중입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해당 사유 및 조치된 게시물의 작성일시, ip 등이 보이는 것이 아닌가.

이런 일이 일어났다는 사실은 현재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노출 된 상태라는 게 아닌가. 순간 넷의 파워가 얼마나 무서운지 알고 있던 나에게 이런 일이 일어나고나니 내가 주로 가입한 카페에 어떤 영향을 주진 않았을까.. 오해를 받고 있지 않을가.. 별의별 생각을 다하게 된다.

도용된 작성일시가 12일 인거보니 대략 도용된날 악용하겠지 싶어 빠른 시간에 네이버측에서 발견해주니 그저 고마울 따름이다.

*메일함에 있던 개인정보자료....... 노출됬다는 그 자체... 정말 한심하다.. 내가 이리도 한심할 줄이야.. 이런 일을 다른 이에게 말하면 정말 웃을 노릇이다... 그 점은 차후 얘기 해야겠군..

ㅋㅋ 내가 당할 줄이야..

댓글 3개:

  1. 근데 도용했다는걸 어떻게 알았을까요? 평소 쓰지 않던 IP로 들어가서 그런걸까요?

    답글삭제
  2. @Joshua.J - 2010/01/15 10:30
    글세요,

    아마 이런류의 글들을 따로 검색해서 걸러지는게 아닐지 싶네요

    필터링 처리 해주는 걸지도..



    *신고된 글들이 금전과 관련된 글이라 어떠한 이유여서든 도용됐다고 생각 후 선조치 된 듯 해요 ^^

    답글삭제
  3. In precedenza, ho pensato altrimenti, grazie per l'assistenza in materia.

    답글삭제